셀수스조합원 윤성준 영화감독 <DJ로 변신> > 조합원코너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조합원코너 HOME

셀수스조합원 윤성준 영화감독 <DJ로 변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23-04-13 17:41

본문

셀수스조합원 윤성준 영화감독 <DJ로 변신>

안녕하세요 BYOA Project의 르카레입니다.
지난 2월에 있었던 Humor Me (Please)전시가 마지막일 줄 알았던 르카레가 갤러리 신라의 확장 오프닝파티에서 부끄러움도 모르고 또 판을 돌립니다. 4/20-23일 진행될 더프리뷰 성수 아트페어의 네트워킹도 겸한 자리라 더욱 뜻깊은 자리이기도 합니다. BYOA Project에 관심이 있으신 가족, 친지, 지인 등 누구라도 부담없이 자리하실 수 있는 캐주얼한 이벤트입니다.

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
4월 16일 PM 7:00~
갤러리 신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로 111)

이번 파티는 Vaporwave 컨셉으로 진행됩니다!
‘베이퍼웨이브(Vaporwave)’는 과거의 것을 조악하게 짜깁기해 노스탤지어를 불러일으키는 서브컬쳐 장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코닉한 80년대와 90년대 문화 콜라주, 빈티지한 전자음악 요소를 혼합하여, 빛나는 네온 사인, 반짝이는 색상, 그리고 클래식 게임의 캐릭터 등과 저희가 손수 선곡한 80년대와 90년대의 신스팝, 재즈펑크, 뉴웨이브, 트로피컬, 재패니즈 시티팝 등의 다양한 음악이 말그대로 저희 맘대로 조악하게 짜깁기되어 있을 예정입니다!

일요일 저녁이라는 시간이 조금 부담스러우실 수 있지만, 이번 파티에 오셔서 '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라는 신스팝의 제목처럼, 한때는 온 세상을 집어삼킬 줄 알았던 각자의 영광의 시대를 추억하며 가볍게 들썩이다 가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르카레 드림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