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공유 Free 소프트웨어로 만드는 오픈 애니메이션 <즈마멋> 소개합니다. > 셀수스 네트워킹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셀수스 네트워킹 HOME

저작권 공유 Free 소프트웨어로 만드는 오픈 애니메이션 <즈마멋>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3회 작성일 22-12-17 09:00

본문

오픈/리브르 무비프로젝트 즈마멋에 대하여..

즈마멋 은 저작자표시 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 Art Libre 저작권 아래에 배포하고, 100% 프리소프트웨어(예: 블렌더, 김프, Ardour 등...)만을 이용하여 제작하는 2D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입니다.

정기적인 소식은 제작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하시거나, 구독 신청란에 이메일 주소를 써 주시면 이메일(영어,프랑스어,한국어로 제공)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See also what media coverage and people said about ZeMarmot!

어떻게 만드나요? 프리소프트웨어로 만듭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오직 프리소프트웨어만 이용해서 제작할 계획입니다. 김프, 크리타, 마이페인트 같은 드로잉 프로그램을 이용해 2D셀 방식으로 그린 뒤 블렌더로 편집을 할 생각입니다. 음악도 프리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작곡하는 팀을 섭외했으며, 심지어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포스터 제작따위에도 프리소프트웨어인 잉크스케이프, 스크리버스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다른 더 좋은 소프트웨어 있다면 그걸 이용해 볼 수도 있고, 정 필요하다면 필요한 또 다른 프로그램을 개발할지도 모르죠.

그러는 동안 프리소프트웨어는 더 향상될거고, 그렇게 완성된 패치들은 모두와 공유할 예정입니다! 쥬앙은 이미 김프, 블렌더, libmypaint, entangle 그리고 기타 많은 창작을 위한 소프트웨어에 공헌해 오고 있는 능력있는 개발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