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수스조합원 김상철 감독 <기독영화제> 개최 > 조합원코너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조합원코너 HOME

셀수스조합원 김상철 감독 <기독영화제>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0회 작성일 22-07-07 23:18

본문

[제7회 한국기독교영화제 포스터 공개]
한국기독교 영화제(KCFF) 추진위원회가 오는 10월 14일 개최 예정인 ‘제7회 한국기독교 영화제’(KCFF)의 작품 공모 주제와 포스터를 7일 공개했다.

이번 영화제의 주제는 ‘이 땅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소망과 그 소망으로 인한 새로운 삶’으로 ‘로마서 8장 24절’이 주제 말씀으로 함께 공개됐다. KCFF의 이성혜 위원장과 김상철 공동위원장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현재 존재하진 않지만 미래에 실현될 것을 기대하며 ‘소망한다’라고 한다. 그러나 크리스천이 누릴 수 있는 참 소망은 현존하며 참 의미를 가진다. 예수그리스도가 유일한 소망이며 여러 가치 위에 가장 확실하고 명료한 ‘소망’이다. 이런 소망을 담은 작품들을 기다린다”고 주제 선정의 배경을 설명했다.

‘제7회 한국기독교 영화제’는 10분 이상의 단편영화제로 진행된다. 국내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다. 수상자 발표는 10월 8일, 시상식은 10월 14일 세빛 섬 FIC 컨벤션에서 KCFF 영화제 및 대면 시상식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올해부터는 영화제의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과 더불어 할리우드행 비행기와 체류비가 제공되며 할리우드 유명 항공촬영감독의 촬영 현장을 함께 하며 1:1멘토링, 현장견학 기회 등이 제공된다.

KCFF 이성혜 위원장과 김상철 공동위원장은 “국내 타 영화제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기회를 KCFF가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영화인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할리우드 최정상에서 일하는 멘토를 직접 연결해 그들의 노하우를 배우고 신앙을 가진 영화인의 삶이 어떠한 지를 볼 수 있는 KCFF 할리우드 1:1멘토링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